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

오일 파스타 비슷한거(?) 만들기 - 냉장고 재료로 초간단 요리하기

by 련야 2017. 9. 12.

오일 파스타 만들기

- 냉장고 재료로 초간단 요리하기






뜬금포 요리 포스팅이네요 ㅋㅋ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대표적인 오일 파스타 알리오올리오는 


올리브유 마늘 고추 조개로 만드는


오일 파스타입니다



다만 가정집에서 항상 조개를 보유하고있기는 힘들죠



그래서 있는 재료로 맛있는 오일파스타를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우선 가지고있는 재료들을 살펴봅시다





냉장고와 밖에있는 건재료들을 쭈욱 스캔합니다


장을 봐야하는 타이밍을 조금 넘어서 요리 재료가 많이 없네요


파스타가 보입니다 오일파스타의 주재료입니다





만고불변의 스팸이 보이네요 이것도 넣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요리는 맛있는걸 많이 넣으면 맛있어집니다 간단하죠?





사실 평소에도 냉장고에 크게 재료가 없어요


하지만 저만 그런게 아니라


아무생각없이 냉장고 문 한번씩은 다들 열잖아요??





자 우여곡절끝에 재료 선정이 끝났습니다


만들 파스타의 기본재료는 올리브유, 소금, 후추, 면으로 하고


당근 양배추 닭봉 스팸 간장을 이용합니다


준비해놓고보니 뭔가 많네요


겁먹지 마세요 이렇게 많을 필요는 없어요





여기서 요리에 들어가는 필수는 기본재료 뿐이고


나머진 맛을 더해주는 역할만 합니다


올리브유와 마늘 후추 소금 정도면


나머지는 먹고싶은거 먹을만큼 넣으시면 돼요





조리과정으로 들어가서





1. 파스타 면을 8분 끓이고 밖에다 둡니다





2. 다 익으면 꺼내놓고 물 종이컵 반컵에 간장, 양배추, 당근 등을 익힙니다





3. 물이 꽤 없어졌다 싶으면 올리브유 반~한컵과 스팸, 파스타, 후추를넣고 2~3분 볶아줍니다





4. 전자렌지에 데운 닭봉 올립니다





오일파스타 완성~ 꽤나 맛있습니다



그리고...영상의 마지막에 제가 놓친 팁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