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게임

[모바일게임 추천] 그랑블루 판타지

by 련야 2016. 5. 2.


[모바일게임 추천] 그랑블루 판타지


전부 거기서 거기인


국산겜들을 뒤로하고 뭐 해볼만한거 없다


뒤적거리던 중


그랑블루 판타지를 발견했어요


한동안 열심히 하던 크로매틱소울을 잠시 내려놓고..


(비주류게이머의 운명ㅠ)



<정통 판타지 모바일게임 그랑블루 판타지>



일본어 하나도 모르는데?!?


저도 일어는 못하기때문에 영어버전으로 ㅠ


3월 22일에 영문패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패는 안해주나?>



일단 일러스트가 굉장히 마음에 드는군요


이거 하나로도 모바일게임 추천 가능요 (뭔가 힐링겜?)


원화가들을 갈아넣은것같은 배경과



캐릭터디자인 및 UI 를 볼 수가 있어요


요즘 일본 게임 잘만드네요



음.. 예상과는 다르게


전투화면은 브레이브프론티어와 많이 흡사해요


그래픽이 조금 업그레이드된느낌??


아 브프보다는 옛날 파판에 가까우려나


왜 적들은 고퀄인데 주인공만 도트에서 튀어나온거같은지 ㅠ



퀘스트 진행은 여타 국산 모바일게임과 크게 다르진 않아서


딱히 언어의 장벽이 느껴지진 않아요



속성시스템도 익숙하고


프렌시스템도 익숙하네요 ㅎㅎ



뭔가 쓸만한건 다 갖다 넣었는지


밀리언아서 류의 탐사시스템도 있네요


모바일게임의 여러 시스템 중 니취향 하나쯤은 있겠지 이런느낌?



탐사에서 얻은 아이템은


전투에서 고스란히 사용할 수 있어요



이게 메인화면


드로우는 가챠시스템으로


장비나 동료뽑기..


뭐 일단 모바일게임의 추세가 뽑기니까요


조금 해본결과 스토리 위주의 게임으로 보이는데 한글판으로 나와주면


강력하게 추천 가능한 모바일게임일 듯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