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96

인천 사주 잘보는곳 집매매 상담_죽향철학원 부동산이 워낙 오락가락하는 상태라 가지고 있는 집을 더 떨어지기 전에 팔아야 하나를 고민하다가 인천 사주 잘보는곳 집매매 상담을 하러 죽향철학원에 다녀왔다. 주안역 지하상가 1층에 위치한 죽향 철학원은 지하상가가 리모델링 되기 전부터 오랫동안 운영을 해 온 곳으로 이 동네에서는 생각 이상으로 유명한 곳인데 보통 연애운이나 사업운, 결혼상담 등을 주로 했었지만 최근들어 부동산을 물어보는 사람이 정말 많아졌다고.. 자리에 앉자 마자 보이는 2023년 삼재띠.. 삼재는 아닌데 왜 부동산 때문에 이리 고민이 되는지 모르겠다. 지역적인 특성 때문인지 생각보다 가격이 괜찮다. 방문했을 때에는 이미 한 명이 상담을 받고 있었는데 슬쩍 들어보니 그 분도 사업운과 함께 집매매 상담과 관련해서 일이 잘 풀릴지를 물어보고 .. 2023. 3. 23.
여성가족부 공식 인스타에 아주 대단한 자료가 올라왔다 아래의 그림들은 무려 여성가족부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자료이다. 정부기관이라는 곳에서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할 수 있을까 싶어 가져와봤다 당연히도 현재 해당 피드는 엄청난 폭격을 맞고있는 중이지만 딱히 수정할 의사는 없어보여 이 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다. 서두는 우리가 사용하는 많은 것들이 남성의 신체를 기준으로 만들어졌다는 내용이다. 음..약과 인간모양, 청바지, 해머드릴 등이 있다. 나머진 잘 모르겠다. 가운데의 저 모양 어디에서 젠더갭이 느껴지는지 이해할 수 없지만 암튼 그렇다고한다. 약에 대한 부작용이 남성보다 심하다는 자료가 우선이다. 자 일단 여성은 기본적으로 남성보다 급격한 호르몬변화를 가지고있다는 것을 전제로 해보자. 약을 만들 때에 고려하는건 남자인가 여자인가가 아닌 보편적인.. 2020. 5. 7.
1회용 클라우드 꿀팁! 기업에 최적화된 클라우다이크 보통 기업에서는 많은 자료들을 사용하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그 자료들을 공용으로 사용하고는 하죠. 경험상 그런 자료들은 회사의 중요한 자원으로, 매뉴얼이나 제안서 템플릿이나 프로젝트에 사용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접근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본이 많은 회사같은 경우는 NAS를 이용하기도 합니다만 소규모 기업이나 벤처, 스타트업같은 경우는 그렇지 못 한 게 현실이고 보통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고는 합니다. 저도 프로젝트파일이나 공유가 필요한 파일들을 위해서 종종 사용했었죠. 이번에 알려드릴 클라우다이크 역시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를 하는 곳으로 쉽고 편하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만들어서 직원들에게 배포하는데 10분이면 되고, 굳이 사용법을 익히지 않아도 IT쪽 일을 하시는.. 2019. 12. 19.
소울칼리버6 탈림(Talim) 운영 가이드 - by. DC유동닉 출처 : DC 솔마갤 유동닉 ㅇㅇ 2B가 나오면 뉴비가 많이 입장할텐데 그때 기본 가이드조차 없으면 애들이 얼마나 당황할까 싶어서 헐레벌떡 씀.그러니 다른 캐릭하는 유저들도 공략에 보고 기본 운영가이드 같은게 없으면 쓰자. 일단 이 글은 탈림이 어떤 캐릭터인가를 위한 운영 가이드라기술을 하나하나 쓰진 않고 내가 실전에서 주력에서 쓰는 기술들, 그리고 좀 이건 써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기술들 위주로 쓰려고 함. 1. 탈림은 어떤 캐릭터인가?일단 탈림은 근접압박캐릭터라고 처음보면 이해하기 쉬운데,내 생각은 좀 다름. 얘는 단순히 근접압박으로 내가 뭘 하겠다하면 캐릭포텐의 반도 못 뽑음.숏팔이에 무기도 심지어 톤파라 얘는 리치가 일단 최하위권이고그렇다고 해서 근접캐릭이랍시고 프레임이라도 좋은가?그것도 그다.. 2018. 1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