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게임

[겅호엔터테인먼트/모바일게임/안드로이드] 프린세스 푼트

by 련야 2013. 3. 25.

 

오늘의 게임은 프린세스 푼트! 펀트??

암튼 우리 퍼즐드를 만든 겅호엔터테인먼트의 게임입니다

부제에서도 알 수 있듯이 나의 영웅을 차버리는 게임입니다(실연 이런거 아님)

 

게임을 실행시키면............튜토리얼이 없네요..일단 시작하랍니다

뭐 까짓거 눌러보죠

   

오호? 오프닝이 있네요? 어떤 이야기일까요??

어느 성에 종이비행기가 날아왔어요

 

우리의 공주님은 종이비행기를 펼쳐보고 왕자에게 갈 생각을 하고 있네요

 

바로 출발합니다! 우측 상단에 얼굴 보이는 기사님이 우리가 앞으로 고생시킬 주인공입니다

그런데 부모님이 딸을 많이 안닮았네요(?)

 

자 목적지에 거의 다 온 듯 싶더니 그림자가 보입니다

 

기다리고 있는 왕자님은...응?? 공주님은 짜게 식어버렸고 기사님을 세팅하네요(왜!!)

 

공주님의 오른쪽 다리는 백만불짜리(?) 다리~ 기사님 지못미..

 

오프닝 때는 몰랐는데 도토리 왕자네요.. 뒤집어놓은

이세상은 외모지상주의입니다 여러분

 

자 오프닝이 끝나고 게임화면이에요

왠지 화난새를 닮은 듯 한 인터페이스네요

손가락을 이용해 화면을 축소시켜보면 전체 맵이 나오겠죠??

화난새 한번도 안해봤어요?

 

일단 처음이니 공주님을 땡겨봅시다

 

정말로 찼어요...우리 기사님이 도토리왕자를 잡으러 가는군요

하.. 진짜 사랑했는데

 

우측에 보이는 빨간 게이지가 상대방의 체력입니다

다 달면 빨간 X표시와 함께 임종을 맞고 기사님이 돌아와 공주님의 박수를 받습니다

 

뭐 대충 이런 게임이에요 얻는 골드로 기사님의 경험치를 높여 레벨업을 시키는 방식!

 

가끔 아이템도 나와서 기사님의 업종 변경을 시킬 수도 있습니다

 

5번의 기회가 있어서 도중에 동료들도 차버릴 수 있어요

그녀는 다섯번 차는 여자

 

심심풀이로 꽤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만 약간의 노가다가 필요하네요

 

그럼 다들 즐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