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

[동탄미용실] 뿌염으로 새치와 스타일링 OK, 이가자헤어비스

by 련야 2015. 2. 4.

[동탄미용실] 뿌염으로 새치와 스타일링 OK

이가자헤어비스

 

 

 

 

 

요즘 와이프님이 스트레스를 만땅으로 받고있어서

시간을 내서 머리를 하러 동탄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에 다녀왔어요.

 

마침 등도 아프고 마사지라도 받을까 싶었는데

잘됐다 싶어서 바로 동탄으로 고고!!

 

 

 

 

 

 

염색 전의 머리카락 상태인데,

한 2CM정도 자라난 부분이 완전 까맣고

새치도 완전 많이 보여요.

 

자기 늙었...퍽!!!

 

 

 

 

 

바람 불면 흰머리 보이는게 너무 싫다고

가까운 미용실이라도 갈까 하더니

뿌염은 잘못하면 정말 병진되잖아요.

 

염색은 진짜 잘하는 미용실에서 해야하니까

언제나 믿을 수 있는 동탄 이가자헤어비스가 답!!

 

 

 

 

 

 

모발손상이 너무 심해서 일단 클리닉도 함께 받기도 했어요.

동탄미용실 이가자에서 가격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일반펌 + 클리닉 + 컬러 = 170000 -> 99000원

열펌 + 클리닉 + 컬러(or 매직) = 245000 -> 147000원

매직 세팅펌 + 클리닉 + 컬러 = 400000 -> 240000원

 

 

 

 

 

 

와이프가 머리염색을 하는 동안,

저는 휴에스테틱에서 등관리를 시원하게 받았어요.

여자들 머리하는거 옆에 있으면 지루하더라구요.

 

잡지만 열심히 읽고...

같은 시간에 목이랑 등관리 받았더니

어우, 너무 시원하고 좋아요.

(이건 나중에 다시 포스팅할게요)

 

 

 

 

 

 

뿌염은 기존의 머리색과 같은 색으로

층지지 않게 자연스러운 컬러링이 생명이죠!

 

원래는 빨간색 계열이었는데

색이 빠지면서 커퍼계열로 바뀌었다고 아쉽대요.

그치만 제가 보기엔 이쪽이 더 나아요.

 

빨간머리보다 브라운계열이 좋더라구요.

 

 

 

 

 

고장났다가 고쳤다가 고장났다 고쳤다가 하고 있는

흰색 넥삼...주인을 잘못만난 비운의 카메라

 

원장님만큼 머리를 잘한다는 디자이너 종현쌤에게 받는 중.

하지만 커트는 역시 동탄미용실에서 이가자원장님이 짱인듯.

 

 

 

 

 

 

잘보면 두피에 가까운 부분 3mm정도는 살짝 떨어져 있어요.

머리에서 올라오는 온도가 높아서 염색이 빨리 되서

이 부분은 시간차를 두고 염색약을 도포한다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도포하고 나서, 머리감기 전이예요.

색이 잘나왔다고 하는데, 사진으로 봐도

약이 도포된 부분과 그렇지 않은 부분이 같네요.

 

미묘한 차이로 얼룩질 수 있어서

전전긍긍하더니, 결론은 대만족 했다고 해요.

사람을 만나는 일을 하기때문에

머리색이 층지면 완전 우스워진다면서.

 

 

 

 

 

 

남들 다 하는 무코타 클리닉을 받았대요.

염색하고 클리닉 받으면 색이 더 오래가고

손상된 부분이 몇일동안은 개선된대요.

 

 

 

 

 

최근에 선물한 액션캠으로 동영상도 막찍고

혼자서 신났네요.

 

역시 여자의 스트레스는 미용실에서 푸는게 맞는가봐요.

요즘 젤네일도 하고 싶다고 그러는데

가격을 알아보니 꽤 비싸서 고민하고 있어요.

화이트데이에 해줄까 싶기도 하고, 너무 먼 얘기인가요?

 

 

 

 

 

 

치렁치렁 관리 안해서 길어진 앞머리..

먹을때 4차 단백질도 함께 섭취하긴 싫다면서

짧게 다듬었다고 하는데...

 

 

☆빰☆

 

 

 

 

클레오파트라 강림

 

 

 누구세요...

 

 

 

 

 

 

 

동탄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에서 신경써서 해준

뿌리염색, 층지거나 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색감이 좋네요.

 

 

 

 

 

 

이 분이 해주셨어요.

 

 

 

 

 

 

동탄미용실 이가자헤어는 남광장에 위치하고 있고

오전에 가면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근처에 괜찮은 등경락 에스테틱이 있으니 추천★

 

 

 

 

 

우왓! 티스토리 짱짱맨, 로드뷰가 첨부되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