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

[동탄 남자피부관리] 휴에스테틱 물광케어로 끝

by 련야 2015. 6. 16.


[동탄 남자피부관리] 휴에스테틱 물광케어로 끝



긴 여행다녀와서 푸석푸석해진 피부를 보고


아내가 데리고 간 동탄 피부관리실, 휴에스테틱.


요즘은 꾸미는게 대세라며 물광케어를 받았어요.





옷갈아입고 나오니 누우세요~ 바로 시작!


딥클린징


피부관리가 그런건지 과정마다 설명해 주고


그걸 옆에서 아내가 찍고 있네요.






요건 비타민앰플 화이트닝과 피부 활력을 살려준다네요.


아마도 물광케어에 사용되는 건가 봐요.





진주가루랑 앰플 섞은거


이게 바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는데


살짝 따끔거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남자피부인데 따갑겠나 싶었지만 따끔거려요.





쳐발쳐발


근데 여자피부관리랑 남자피부관리랑 다른가??





어께랑 승모근이랑 뭉쳐있는 부분을 풀어줬어요.


엄청 아파요, 상당히 심하게 뭉쳐있대요.





혈액순환 마사지


이게 뭐라고 누르는데마다 아픈지 ㅠ





얼굴도 마사지, 아프진 않고 시원한 느낌?





얼굴이 크지도 않은데 정말 오랫동안 마사지받았어요.


기본적으로 혈액순환을 통해 피부의 질을 높인다는데


피부관리보다 경락받는 느낌이예요.





이게 피부재생


남자피부관리는 격한 야외활동 후나 여행 후


여자는 웨딩전에 많이 온다고하는데


생각해보면 와이프도 여기에서 신부관리인가 받았었어요.


그때 제 카드를 신나게 긁었던 그녀, 오늘은 아내의 몫이죠.





이거는 뭐랬더라


무슨 마스크인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거





이러고 15분정도 지나면 끗~





끝나고나면 차 한잔 하고 나가면 됩니당


컷트 잘하는 미용실 이가자 덕분에 동탄에 자주 오게되는데


앞으로는 휴에스테틱과 함께 세트로 올까 싶네요.





어쨋거나 031-613-1660 예약은 필수

댓글